대신종합건재철물

리어카 이동식운반구 함석리어카 콘크리트리어카 현장운반구

부산지역철물점 2023. 8. 25. 07:53
728x90
양발리어카 외발리어카
함석리어카 운반구모음

날씨가 흐린날이나 비가 소금오는 경우 현장에서 콘크리트 타설 작업을 많이 합니다. 오늘 가까운 곳에서 콘크리트 타설작업을 하는데, 그 현장에서 함석양발리어카를 주문하셨습니다. 부분 보수자리에도 운반구를 통해서 운반해서 작업하시고자 양발리어카를 찾으시다가 방문하셨다구 ~  잘 오셨죠 ㅎㅎㅎㅎ

흔히 리어카라고 부산에서는 부릅니다. 바퀴가 두개달린것이 양발리어카, 바퀴가 하나 달린건 외발리어카 이렇게 부르고 있지요.

보통 현장에서 양발리어카가 많이 나갑니다. 간혹 농촌지역에서 좁은 밭길을 지나기 위해선 외발을 찾는 경우가 있습니다. 항상 두가지다 구비중이니 방문 및 문의 주시면 됩니다.

주문즉시 조립합니다 !
조립이 쉬워서 현장에서도 가능해요 !

몇 가지 공구만 있다면 바로 조립이 가능한 조립품입니다. 부피가 크기 때문에 분리해서 현장에서 즉시 조립해서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완전히 조립된 상태를 원하시면 미리 전화주시면 저희가 조립해둡니다. 워낙 간단한 작업이라 그냥 해드립니다. 다만 조립시 부피가 따로 보관시보다 커집니다. 만약 소형차로 가지러 오신다면 현장에서 조립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세요 ~

비슷한 양발리어카 입니다. 두 타입의 차이점은 아무래도 상판이라고 불리는 판의 성분입니다. 은색이 함석이라고 불리는 것이고, 강도가 좋고 좀 질기겠죠?

그리고 초록색판이 플라스틱입니다. 모래나 간단한 작업을 위해선 플라스틱도 무방하나, 험한작업 ! 특히 벽돌이나 석분등을 나르기 위해선 아무래도 함석판이 좋습니다.

요즘 바퀴는 전부 통바퀴 입니다 !
펑크가 안납니다 ! 바람필요없음 !

어느순간부터 도심지에선 에어바퀴는 안나갑니다. 통바퀴로 그냥 고무성분의 바퀴라서 펑크나 구멍날 염려는 없습니다. 다만 무게를 감당하지 못해서 바퀴가 무너지거나 부서지는 경우는 별도로 구매가능합니다.

아까 설명처럼 조립품입니다. 위에 상판만도 별도로 구매가능하고, 바퀴는 물론 몸체 모두 부분 구매가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부분만 구매하셔서 조립하시면 됩니다. 들어가는 볼트너트의 경우는 제품구매시 서비스로 나갑니다.

오늘 주문받은건 함석리어카 입니다. 미리 오시기전에 작업해서 바로 배치해두었고, 고객께서 바로 짐차에 가져가셨습니다. 도심지다보니 농촌이나 어촌에 비해 이런 운반구가 덜 나가긴 합니다. 그래도 현장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이니 찾으시는 분들이 종종 있더군요.

언제나 구비중이니 방문주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조립을 원하시면 미리 전화주시면 저희가 작업 해드리겠습니다. 

조립 품은 부분 판매도 가능 !  함석판 따로 구매 가능 ! 

 

 

728x90